온라인 베팅을 위한 경마 유형

시작하기 전에 경마에 베팅하는 방법과 베팅의 복잡성에 대해 조금 알아야 합니다. 희소식: 이것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먼저 경마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을 살펴보겠습니다.

서러브레드 레이싱
초심자조차도 서러브레드라는 용어에 익숙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경마는 평평한 표면에서 달리는 서러브레드에 걸터앉은 기수가 특징입니다. 서러브레드는 5/8마일에서 1 1/2마일 범위의 흙길이나 잔디 트랙에서 달릴 수 있지만 때때로 더 길고 짧은 경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lmont의 Belmont Stakes는 흙길에서 1.5마일을 달리는 순종 경주입니다.

하네스 경주
이 형태의 경마는 바이크 또는 설키라고 불리는 이륜차를 끄는 말이 포함됩니다. 이 후방 장착형 자전거는 운전자가 조종합니다. 대부분의 마구 경주는 더트 트랙에서 진행되며 1마일 이상을 달립니다. 이것은 북미에서 더 흔한 반면 영국과 다른 곳에서는 더 먼 거리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점프 레이싱
때때로 장애물 경주 또는 사냥 경주라고도 하는 점프 경주는 경주 중에 장애물을 한 번 또는 여러 번 뛰어넘는 말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경마는 일반적으로 2마일 이상의 거리에서 치러집니다.

온라인 경마 베팅의 이점
라이브 경마에 참가할 수 없는 사람들은 실제로 현장에 있다는 흥분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지역에서 온라인 경마 베팅을 활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편의성: 군중과 줄을 피하고 집에서 승률을 찾아보십시오.
  • 보안: 최고 수준의 보안 및 암호화된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만 권장합니다.
  • 페이퍼리스: 손바닥에서 레이싱 양식을 끌어 올리십시오.
  • 보너스: 경마 베팅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신규 고객에게 넉넉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인기 있는 경마 베팅 유형

이기다
경주에서 이길 것이라고 믿는 말을 선택하십시오. 그렇다면 축하합니다. 내기에서 이겼습니다.

장소
당신의 말은 1위나 2위로 마쳐야 승리한 베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여 주다
여기에서 말에 내기를 걸어 상위 3위 안에 들게 됩니다. 선택한 말이 1위, 2위 또는 3위를 하면 베팅에서 이기게 됩니다.

정확히
어떤 말이 1위를 하고 어떤 말이 2위를 할지 예측하십시오. 그들이 정확한 순서대로 끝내면 내기에서 이기게 됩니다.

트라이펙타
트라이펙타의 경우 특정 순서로 상위 3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되는 말에 베팅합니다.